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310)
Family (51)
Sewing and knitting (3)
Kitchen (236)
Restaurant (19)
Event (0)
Only Me (1)
mp3
mp3
frivers
frivers
mp3
mp3
Los mejores juegos
Los mejores juegos
kizi friv 1
kizi friv 1
«   2019/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812,444 Visitors up to today!
Today 14 hit, Yesterday 13 hit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2009.07.06 08:13
남편이 인천에 결혼식이 있어 갔다가 오는길에 신포시장에 들렀습니다.
신포우리만두 본점을 방문하기 위함이었죠
주차할곳을 못찾아서 좀 헤매긴 했지만 다른 신포우리만두보다 맛있는 쫄면 때문에 넘어갑니다. ㅋㅋ


이것이 바로 오늘의 메인 쫄면입니다.
신포우리만두... 맛도 깔끔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본점이 아니라도 사실 무지 좋아합니다.
근데 다른메뉴는 몰라도 확실히 쫄면은 본점이 더 매콤개콤달콤한것이 맛있는거 같아요


이것은 오늘의 써브 메뉴 떡볶이와 남편이 좋아하는 만두입니다.
신포우리만두의 떡볶이는 떡이 아주 쫄깃한것이 특징이라면 특징이죠..
푹 끓여 흐믈흐믈해진 떡은 딱 질색인데 여기껀 쫀득해서 좋아요 같이 나오는 튀김만두도 맛있고
만두는 모듬만두랍니다. 고기만두, 김치만두, 새우만두가 3개씩 나오는데
갠적으로는 만두의 원조격인 고기만두와 김치만두가 맛있었어요 새우만두는...차라리 딤섬쪽이...



여튼 저렇게 3가지를 시켜도 10800원이라는 착한가격...이래서 신포우리만두를 좋아하죠..
저희는 좀 일찍갔었는데 나올때쯤엔 사람들이 줄을 서기 시작하더라구요..ㅎㅎ
인천 갈일 있으실때 한번 가보세요. 쫄면을 좋아하신다면 절대 후회없습니다요
Favicon of http://www.semiye.com BlogIcon 세미예 | 2009.07.06 08:17 | PERMALINK | EDIT/DEL | REPLY
맛이 생각나 들렀습니다. 맛있는 냄새 잘 보고 갑니다.
만두가 참 맛있겠 생겼습니다. 하나 먹고가도 되죠.
행복한 한 주 되세요.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7.06 08:20 신고 | PERMALINK | EDIT/DEL
사진으로 밖에 소개할수 없는것이 안타까울 뿐이죠..
맛있게 드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Favicon of https://kumdochef.tistory.com BlogIcon 검도쉐프 | 2009.07.08 04:00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아내가 학창시절부터 좋아했다는 바로 그 신포만두집이군요. ㅎㅎ
아~ 배고파요.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7.08 08:13 신고 | PERMALINK | EDIT/DEL
다른것보다 쫄면이 진짜 맛있었어요... 츄릅...
신포만두 | 2009.12.29 06:41 | PERMALINK | EDIT/DEL | REPLY
신포만두 정말 예전에는 맛있었는데
이제는 완전 고속도로 휴계소음식됐죠
이제는 전부 공장에서 만들어서 요리가아닌 데워만 주는것처럼
인천사는 사람으로 아쉽네요
전부 대형화 포장화 돼다보니깐 쫄면은 어느곳을가도 쫄면 장맛이 전부 비슷비슷
아쉽습니다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12.29 08:28 신고 | PERMALINK | EDIT/DEL
ㅎㅎ 그런가요...
그래도 기분탓인지 쫄면은 본점이 젤 맛있는거 같아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