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310)
Family (51)
Sewing and knitting (3)
Kitchen (236)
Restaurant (19)
Event (0)
Only Me (1)
mp3
mp3
frivers
frivers
mp3
mp3
Los mejores juegos
Los mejores juegos
kizi friv 1
kizi friv 1
«   2019/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812,444 Visitors up to today!
Today 14 hit, Yesterday 13 hit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2009.07.07 08:00
신포우리만두 본점에 이은 신포시장 시리즈 그 두번째는
바로바로바로 그 이름도 유명한 신포닭강정~!!!!!!
신포우리만두에서 쫄면, 떡볶이, 만두를 배터지게 먹은데다
줄이 너무 길어서 저희는 포장해왔습니다요. 식어도 맛있다는....츄릅...


이렇게 한산~~~한 신포시장에 저 신포닭강정 가게 앞에서 사람이 바글바글바글...
저희도 무려 30분이나 줄을 서서 포장해왔답니다.
근데 이것도 줄을 얼마 않선거라는 주차장 아저씨 말씀...허거...
예전에 친구와 갔을때는 근 한시간을 줄서서 기다려서 먹고왔었더랬죠
여기는 포장줄, 먹고가는줄 두개로 분리되어있는데
둘다 가게앞을 빙글빙글 돌며 두겹세겹 서있어야 한다는...
맛있는 닭강정을 먹으려면 이정도 수고쯤이야...게다가 보이는데서 튀기고 버무리고 포장해주시니
뭐 구경하면서 기다리면 기다릴만 합니다요


바로 이집입니다.
바로 앞에도, 옆에도 두세군데 닭강정집이 있지만 여기가 원조인듯...여기만 줄이 바글바글 하거등요
저는 않가봤으나 제 친구는 줄이 너무길어 옆집을 갔다가 한입먹고 왜 거기만 줄이 긴지 알았다고 하더라구요
뭐 제가 않가봤으니 할말은 없지만... 그말에 저는 그저 줄을 설 뿐이죠...ㅋㅋ


닭강정이 만들어지는 과정입니다.
세분은 튀기기만 하시고,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은 계속 버무리기만 하시고, 한분은 포장만 하시고
역할분담이 쫙 되어있는것이 무슨 기업같아 보이기도...ㅎㅎ
버무리시는 포스가 아주 남다르다죠... 양념과 땅콩분태를 아끼지 않으셔서 더욱 맛이 좋은듯합니다.


자세히보니 버무리는 양념뿐이 아니라 튀김옷에도 양념이 들어가는듯해요
튀김옷이 불그스름한 색이더라구요

여튼!!!!!
집에와서 남편은 맥주와 저는 사이다와 함께 닭강정을 먹었답니다.
식어도 어찌나 맛있는지 손가락 쪽쪽 빨며 한가득 담겨있던 닭들이 그냥 순식간에...ㅋㅋ

신포시장 입구에 들어서면 늘어선 줄때문에 단번에 찾으실수 있을거예요
Favicon of https://semiye.com BlogIcon 세미예 | 2009.07.07 08:0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와, 맛있는 집을 찾으셨군요. 잘보고 갑니다.
아침부터 식욕이 팍팍 도네요.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7.07 08:15 신고 | PERMALINK | EDIT/DEL
ㅋㅋ 진짜 맛집 발견이죵..ㅎㅎ
다시보니 저도 입안에 침고이네요
Favicon of https://kumdochef.tistory.com BlogIcon 검도쉐프 | 2009.07.08 03:57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헉.... 처가댁 근처예요.
아내가 신포시장 옆에 인일여고 나왔어요. ^_^ ㅎㅎㅎ
보면 반가워할듯하네요.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7.08 08:15 신고 | PERMALINK | EDIT/DEL
달팽군 어머님도 여기 아시겠어요!!!!!!
유명하다던데...
저도 소문듣고 같거거등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