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310)
Family (51)
Sewing and knitting (3)
Kitchen (236)
Restaurant (19)
Event (0)
Only Me (1)
mp3
mp3
frivers
frivers
mp3
mp3
Los mejores juegos
Los mejores juegos
kizi friv 1
kizi friv 1
«   2019/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811,254 Visitors up to today!
Today 13 hit, Yesterday 10 hit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2009.08.06 09:00

일요일 아침...
느즈막히 일어났는데 너무 배가 고픈것이었더랬죠...
근데 꼼짝도 하기 싫고....
침대에 가만히 눈만 깜빡이며 누워있다가
남편이 슬그머니 깨는거 같길래.... "남편, 나 배가고파..."라고 했더니 ㅋㅋ
급 부엌으로 들어가 뭔가 만드는 남편,
뭐하나 해서 봤더니 글쎄....계란말이를 만들고 있는것이 아니겠어요
그 커다란 손으로 엉성하게 야채도 자르고 계란도 풀고 하는데 어찌나 고맙던지..흐흐
모양도 아주 제법이죠?


남편표 계란말이 재료는
계란 3개, 다진당근, 다진대파 조금씩, 소금 약간이 전부랍니다.
완전 초간단이지만 색깔도 3색을 딱 갖춘것이 왕감동...ㅎㅎ

먼저 당근과 대파를 잘게 다진다음 계란에 넣고 잘 풀어줍니다.


팬에 기름을 두르고 조금 달군다음 계란을 부어줍니다.


테두리가 살짝 익어갈때쯤 한쪽부터 잘 말아줍니다.


다말았으면 앞뒤로 노릇노릇 익혀줍니다.
진짜 제법 잘말았죠? 모양이 아주 그럴듯...ㅎㅎ


케찹까지 뿌려서 뿌듯한 표정으로 한접시 건네주는 남편!!!!
남편이 해준 계란말이라 그런지...지금까지 먹어본 계란말이중에 최고로 맛있는 계란말이였습니다.


임산부 아내를 둔 남편님들!!!!!
이럴때 초간단 음식으로 점수를 따 보아요~!!!!!

Favicon of https://newsdanawa.tistory.com BlogIcon 퍼펙또 | 2009.08.06 13:2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우왕~~ 완전 감동하셨겠당ㅠ 넘 부러워용~ㅎㅎ
저는 계란말이 하면 맨날 실패하는데 남편분 넘 이쁘게 잘만드시네요ㅋㅋㅋㅋ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8.10 13:24 신고 | PERMALINK | EDIT/DEL
생각보다 넘 잘만들었지 뭐예요
저도 게란말이하면 종종 찢어버리는데 ㅎㅎ
건이맘 | 2009.08.07 10:49 | PERMALINK | EDIT/DEL | REPLY
ㅋㅋㅋ 임신중 계란말이는 필수인듯 ㅋㅋ
나도 울 신랑이 계란말이 해줘서 놀랐어 못할줄 알았는데 떡 하니 만들어와서 ㅋㅋ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8.10 13:24 신고 | PERMALINK | EDIT/DEL
ㅇㅇ 못할줄 알았는데 신기하드만
Favicon of https://kumdochef.tistory.com BlogIcon 검도쉐프 | 2009.08.13 02:0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역시....ㅠ,ㅠ 가끔 해야 사랑 받는 군요.
우리 마눌사마는 음식 해바치는 걸 너무 당연하게 생각하는데,
이렇게 기뻐해주면 좋겠습니다. 부러워요. ㅋㅋ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8.13 08:12 신고 | PERMALINK | EDIT/DEL
ㅎㅎㅎ 늘 해주면 감동은 아무래도...ㅎㅎ
전 남편이 할줄아는 음식은 짜파게티뿐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던지라
완전 감동받았죠..ㅎㅎ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