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310)
Family (51)
Sewing and knitting (3)
Kitchen (236)
Restaurant (19)
Event (0)
Only Me (1)
mp3
mp3
frivers
frivers
mp3
mp3
Los mejores juegos
Los mejores juegos
kizi friv 1
kizi friv 1
«   2020/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821,997 Visitors up to today!
Today 7 hit, Yesterday 18 hit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2009. 8. 19. 08:06
마트에 갔다가 냉장음식 코너에서 발견한 컵떡볶이
바로 프레시안에서 나온 불나게매운 떡볶이 "화볶이"랍니다.
순간 매운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져서 한통 사왔답니다.


그런데 아뿔싸!!!!
집에와서 보니 초간단 인스턴트 떡볶이는
컵라면 처럼 생겼으나....전자렌지전용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전에도 블로그에 올린적이 있으나..... 저희집...전자렌지가 없거든요 ㅠㅡㅠ


이걸 어찌해야할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그냥 냄비에 끓여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컵라면도 냄비에 끓여먹어도 별탈 없잖아요..ㅎㅎ

뚜껑을 열어보니 내용물은 떡과 양념 달랑 두가지...
정말 양념도 이름처럼 불나게 매워 보이더군요


전 냄비에 떡과 양념을 넣고
전자렌지가 아닌만큼 혹시라도 타거나 냄비에 들러붙을까봐 물을 조금 더 넣었습니다.
그리고는 떡이 말랑해질때까지 보글보글 끓였어요


그러고는....마치 전자렌지로 조리한양 다시 컴에 담아 먹었답니다.
근데 이 화볶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진짜 매콤~한 것이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언제 간식필요하고 만들기 귀찮을떄 한번 드셔보세요
완전 강추합니다.

Favicon of https://semiye.com BlogIcon 세미예 | 2009.08.19 08:23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떡볶이는 뭐니뭐니해도 매워야 제맛인 것 같아요. 매운 떡볶이 잘 먹고 갑니다.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8.19 16:28 신고 | PERMALINK | EDIT/DEL
맞아요
궁중떡볶이, 짜장떡볶이, 카레떡볶이 다 맛있지만
뭐니뭐니해도 매콤한 떡볶이가 최고져
Favicon of https://jejuin.tistory.com BlogIcon 광제 | 2009.08.19 08:27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헉..요즘...
이런것도 나오는군요..ㅎ
멋진아침되세요..져니님~~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8.19 16:29 신고 | PERMALINK | EDIT/DEL
참 편리해진 세상이라는거 새삼 느낀다니깐요
ㅎㅎ 좋은하루 보내시길
Favicon of https://kumdochef.tistory.com BlogIcon 검도쉐프 | 2009.08.19 08:50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이거 중독성 있을 것 같은데요..^^ ㅋㅋ
쌀떡볶이가 좋다가도, 가느다란 밀가루 떡볶이의 원초적인 맛이 입에 감길때가 있잖아요~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8.19 16:29 신고 | PERMALINK | EDIT/DEL
네!!! 원초적인 맛으로 입에 짝짝 달라붙는....ㅋㅋ
은근 중독성 있어요...
심지어 하나 더 사다놨드는...ㅎㅎ
Favicon of https://lovelyjeony.tistory.com BlogIcon ♥LovelyJeony | 2009.08.20 01:4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저도 이거 죠아하는데.ㅎ
다이어트에 지쳐갈때나..
너무 졸린 오후 3시에나..
스트레스에 치여 매운게 땡길때나..
흐흐~ 역시 매운 떡볶이가 제겐 활력소가 됩니당!! 굿굿!! =ㅂ=b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8.20 20:14 신고 | PERMALINK | EDIT/DEL
제말이 그말입니다.
완전 속이 다 시원한 ㅋㅋㅋㅋㅋ
게다가 너무 간편하자나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