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310)
Family (51)
Sewing and knitting (3)
Kitchen (236)
Restaurant (19)
Event (0)
Only Me (1)
mp3
mp3
frivers
frivers
mp3
mp3
Los mejores juegos
Los mejores juegos
kizi friv 1
kizi friv 1
«   2020/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821,997 Visitors up to today!
Today 7 hit, Yesterday 18 hit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2009. 9. 16. 08:16
퇴근하기 10분전...
오늘은 집에가서 뭘해먹을까 고민했어요
뭘먹으면 잘해먹었다는 생각이 들까..
뭘해먹어야 귀찮지 않으면서도 영양도 골고루 섭취할수 있을까...
하다가 생각난것이 샌드위치였어요
마침 냉장고에 해동시켜놓은 닭가슴살이 생각났거든요


재료는
식빵 2장, 치즈 1장, 닭가슴살 한줌, 양파1/2개, 양상푸 1장, 머스타드소스 1Ts
올리브 오일 1Ts, 발사믹식초 1/2Ts, 꿀1/2Ts


먼저 양파와 닭가슴살은 얇게 찢고 채썰어서 준비합니다.
다음 팬에 닭가슴살과 양파를 넣고 올리브유, 꿀, 발사믹 식초를 넣은다음
양파가 투명해질때까지 약한불에서 볶아줍니다.


식빵을 도마위에 펼쳐놓고 한쪽에 치즈를 얹어준다음


치즈위에 양파와 닭가슴살 볶은 것을 올려줍니다.
다른한쪽에는 머스타드소스를 골고루 발라줍니다.


마지막으로 닭가슴살 양파볶음 위에 양상추 한장을 얹은다음 뚜껑을 덯어주면 끝이예요


반으로 갈라보니 속이 꽉찬 샌드위치입니다.
따끈한 닭가슴살 양파볶음을 얹어 치즈가 적당히 녹아서 더 맛있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가을 소풍 나들이 도시락으로도 좋은 메뉴인듯합니다.
맛있게 만들어드세용~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엥겔지수 높은 우리가족 : 요리 & 외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Favicon of https://itgura.tistory.com BlogIcon 코아라구2 | 2009.09.16 08:22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너무 정갈하고 예쁘게 보이네요. 보기 좋은게 먹기도 좋다는 말이 생각납니다~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9.17 08:02 신고 | PERMALINK | EDIT/DEL
ㅎㅎ 감사합니다. 먹는동안 양파가 자꾸 삐져나와서 애를 먹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Favicon of https://semiye.com BlogIcon 세미예 | 2009.09.16 08:47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발사믹 식초에 치킨샌드위치라 그 맛이 오죽하겠어요. 잘보고 잘먹고 갑니다.
햇살져니님은 역시 멋진 요리사군요.
좋은 하루 되세요.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9.17 08:03 신고 | PERMALINK | EDIT/DEL
양파 생으로 먹는게 싫어서 같이 볶아본건데 괜찮더라구요
Favicon of https://tyrant.tistory.com BlogIcon Tyrant | 2009.09.16 10:4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발사믹 식초 맛에 한번 빠지니 계속 찾게 되더라구요.
이걸 보고 있으니 저도 샌드위치 해 먹고 싶은 충동이..ㅠㅠ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9.17 08:04 신고 | PERMALINK | EDIT/DEL
그러게요 상큼달콤한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 2009.09.16 12:44 | PERMALINK | EDIT/DEL | REPLY
비밀댓글입니다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9.17 08:04 신고 | PERMALINK | EDIT/DEL
향 괜찮던데? 나도 솔직히 열을 가해본건 첨인데 의외로 괜찮더라고
함 해보숑..
Favicon of https://kumdochef.tistory.com BlogIcon 홍콩달팽맘 | 2009.09.16 23:52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간단하게... ^^ 영양, 맛 모두 좋겠어요.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9.17 08:07 신고 | PERMALINK | EDIT/DEL
ㅋㅋㅋㅋ 진짜 만드는데 10분이면 충분해요...ㅋㅋ
저의 요리 모토죠....쉽고 간단하고 빠르게 만드는데 맛있는거...ㅋㅋ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