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310)
Family (51)
Sewing and knitting (3)
Kitchen (236)
Restaurant (19)
Event (0)
Only Me (1)
mp3
mp3
frivers
frivers
mp3
mp3
Los mejores juegos
Los mejores juegos
kizi friv 1
kizi friv 1
«   2019/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811,163 Visitors up to today!
Today 0 hit, Yesterday 13 hit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2009.09.25 08:09
아침마다 출근하는길에 트럭에서 우유와 계란 부침이 들어가는 샌드위치? 토스트?를 한답니다.
늘 한번 먹고보고싶다고 생각은 하지만
아침에 국과 밥이 필요한 저는 (완전 토종이죠..ㅋㅋ) 영 먹어볼 기회가 없었죠
그래서 오늘은 저녁으로!!!! 한번 만들어봤어요
않먹어봐서 이맛이 진짜 그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비슷하게 따라해봤는데...맛있더라구요 히히


재료는
계란1개, 베이컨/당근/양파 약간씩, 소금.후추 조금, 미니베이글 2개, 케찹조금


먼저 그릇에 계란과 모든재료를 넣고 마구 섞어줍니다.


팬에 기름을 두르고 앞뒤로 둥글게 모양을 잡으며 노릇노릇 구워줍니다.


이제 미니베이글을 반으로 잘라서 계란부침을 얹고 케찹을 뿌려줍니다.


뚜껑을 닫고 맛이게 시식!!!!!! 별거 아닌데 맛 죽음이예요. 홀딱 반한맛...ㅋㅣㅋㅣ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엥겔지수 높은 우리가족 : 요리 & 외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Favicon of https://semiye.com BlogIcon 세미예 | 2009.09.25 08:21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오, 길거리표 샌드위치가 햇살져님표로 바뀌었네요.
어쩜 그렇게 요리를 잘하세요. 참으로 부럽습니다.
고운 하루 되세요.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9.27 16:41 신고 | PERMALINK | EDIT/DEL
크흐흐 과연근데 길에서 파는 맛일까 의심스럽답니다.
뭐 먹어봤어야알죠..ㅋ
Favicon of https://kumdochef.tistory.com BlogIcon 홍콩달팽맘 | 2009.09.25 08:4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흑...ㅠ,ㅠ 또 베이글..... 먹고 싶어요.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9.27 16:41 신고 | PERMALINK | EDIT/DEL
흐흐흐 저런,
요즘은 쉐프님이 베이글 않만들어주시나요?
Favicon of https://dmsy.tistory.com BlogIcon 종하맘 | 2009.09.25 09:32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맛있겠다.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9.27 16:42 신고 | PERMALINK | EDIT/DEL
키키 맛있어요...ㅋㅋ 초 간단
Favicon of https://vuuuv.tistory.com BlogIcon molo | 2009.09.25 10:42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아.. 베이글이 아주 탐스럽네요. ㅎㅎ
진짜 맛있겠다 ㅠㅠ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9.27 16:42 신고 | PERMALINK | EDIT/DEL
양파향이 솔솔나는 양파베이글이랍니다.
미니베이글이라 양도 딱 좋아요
Favicon of https://junke1008.tistory.com BlogIcon mami5 | 2009.09.25 11:01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아유~요건 울 서익이가 아주 좋아할것 같은 샌드위치입니다..^^

오늘 저녁 대구는 올림픽경기장에서 국제육상경기가 열리는데
이것 만들어 저녁삼아 먹으면 될것 같으네요..^^*
잘 보고갑니당~~^^*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9.27 16:44 신고 | PERMALINK | EDIT/DEL
부디 입맛에 맞아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대구에 사시나봐요...와
역시 블로그는 지역구분이 없나봐요..ㅎㅎ
Favicon of https://junke1008.tistory.com BlogIcon mami5 | 2009.09.27 17:49 신고 | PERMALINK | EDIT/DEL
햇살님은 어디신징~~ㅎ^^*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9.28 07:58 신고 | PERMALINK | EDIT/DEL
ㅎㅎ 전 서울에 있답니다.
Favicon of https://amongthespirits.tistory.com BlogIcon amongthespirits | 2009.09.25 12:55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길거기 샌드위치의 업그레이드 버젼이네욧!!! 아 배고푸다~~^^;;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9.27 16:43 신고 | PERMALINK | EDIT/DEL
업그레이드인가요? ㅎㅎ
한번 사먹어봐야겠어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