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310)
Family (51)
Sewing and knitting (3)
Kitchen (236)
Restaurant (19)
Event (0)
Only Me (1)
mp3
mp3
frivers
frivers
mp3
mp3
Los mejores juegos
Los mejores juegos
kizi friv 1
kizi friv 1
«   2019/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811,634 Visitors up to today!
Today 1 hit, Yesterday 15 hit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2009.11.09 08:15
레스토랑 Week&T, 그랜드 테이블 협회가 친근한 레스토랑을 만들기 위해
2006년도 부터 시행해온 행사라고 합니다. 
사실 레스토랑 Week&T 행사에 참가하는 레스토랑들은
평소 주말 저녁시간에 가게되면 일인당 5만원은 쉽게 나오는 음식점들이라
결혼 전에는 종종 친구와, 애인과 자주 갔었지만
유부녀가 된 후에는 가게부가 자꾸 눈앞에 아른거려서 쉽게 가지지 않는 곳들이죠
문론 맛이 보장되니 그정도 가격이면 적당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역시 아줌마가 되면 '돈' 생각이 먼저 나나봅니다.

하지만 레스토랑 Week&T 행사기간 일주일간은 행사메뉴를 선택한다면 아주 합리적인 가격에
청담동 중심(분당, 이태원, 강남 등도 있어요) 행사 참여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들을 즐길수 있죠
가격은 일괄 점심 2만원, 저녁은 3만원이라죠
메뉴도 레스토랑 대표메뉴 중심이라 개인적으로는 언제 이런 곳에서 이 가격에 이런 음식들을 먹어볼수 있나 싶어서 이 기간이 좀 기다려집니다.

후훗 여기서 부터는 조금 자랑질...
얼마전 블로그 코리아 리뷰 이벤트에 레스토랑 Week&T 리뷰어를 모집하는걸 보고
이게 왠일 이러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응모했었는데 리뷰에 당첨이 되었지 뭐예요!!!!!! (아싸 가오리~)


이것이 바로 블로그코리아에서 보내온 레스토랑 Week&T 쿠폰입니다.
레스토랑은 무직위 추첨해서 보내주신다고...
전 분당 정자동의 아데나 가든이 당첨되었죠...후훗

솔직히 찾아가는데 조금 힘들었어요
찾아가기 힘들었다기보다는....찾아가기는 무지 쉬웠는데
주차하고 입구를 못찾아가지고...ㅋㅋㅋ
주차장이나 입구 근처에 여기가 "아데나 가든이예요" 하는 안내 표지라도 있었으면 좋았을걸 그랬어요
결국 저와 신랑은 찾다가 들어간곳이 나오면서 보니 뒷문이었지 뭐예요
근데 보니까 입구쪽에도 안내판은 없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요렇게 귀엽게 레스토랑 Week&T 행사 레스토랑임을 알리는 표지판이 있었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다보니 너무너무 장식이 예뻤어요

제가 방문했던 날은 비가 주룩주룩 내렸었던지라 야외 테라스는 사용할수 없었지만
와...딱 보는 순간....나뭇가지에 등도 하나둘 메달려 있는것이 가을 바람 살랑살랑 부는
느즈막한 해질녁에는 정말 분위기도 좋을만한 야외 테라스더라구요
여기서 커피한잔 마시면 그냥 술술 넘어가겠던데요


들어가는 길입니다. 저는 나오면서 찍었지만... ㅎㅎ
저 앞에 딤섬을 만드시는 요리사분들도 보이죠...
직접 만드는 모습을 볼수 있으니 재밌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해요
나오면서 봤는데도 또보니 입에 침이 추르륵....ㅎㅎ


대략 음식점은 이런분위기...
스트로브를 않썼더니만 조금 많이 흔들렸어요..아쉬워라..
아래 왼쪽 사진 뒷쪽이 룸이었던듯 합니다.
제가 갔던날 돌잔치가 있었나봐요
저도 내년이면 아기가 나올예정이고 좋은 돌잔치 장소는 벌써부터 예약을 해야한다는 소문을 너무 들어서
살짝 물어봤더랬죠
돌잔치 음식은 3만원부터 준비되고 룸은 최소 6명에서 26명까지 가능하다고 하니까
가족끼리 간단하게 돌잔치를 치르기에는 아주 그만인거 같아요
음식점 분위기도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고...ㅎㅎ 저의 돌잔치 예상 장소 목록에도 올라갔습니다.


저는 창가쪽 자리에 앉았는데 반대편 벽쪽은 아래 보이는대로 완벽하게 벽으로 구분된건 아니지만
적당한 파티션으로 구분되어 있어서 가족끼리 4명정도? 조용히 식사하기도 괜찮은듯 보이더라구요


식탁으로 안내받고 보니 이렇게 예쁘게 레스토랑 Week&T 안내표지와 함꼐 따끈한 티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왼쪽이 음식이 나오기전 기본세팅, 오른쪽이 기본찬입니다.


자...이제 아데나 가든의 점심 행사메뉴를 소개합니다.
상큼하고 시원한 냉체로 입맛을 먼저 돗구어준 다음, 입에 착 붙는 류산슬이 나왔어요


다음으로 나온것은 칠리새우, 새우한마리가 무진장 커서 한입에는 도저히...ㅎㅎ
칠리새우라고 하더니 정말 매콤한것이 류산슬로 살짝 기름기 멤돌던 입이 완전 개운해졌어요
그 다음은 두가지 딤섬... 딤섬은 처음에 주는것인 줄 알았더니 중간에 나왔어요...
처음엔 냉채로 가볍게 시작할수 있어서 오히려 잘됬다 싶었어요


마지막 요리는 꽃빵과 함께 나온 고추잡채입니다.
저희 남편이 워낙 좋아하는 음식이기도 하지만 ㅎㅎ 이건 정말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짜장면과 오리알죽
짜장면은 많이 짜지도 않고 입가심으로 딱 좋았습니다.
오리알죽은 잣을 넣은 것 같이 너무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짜장면보다는 오리알죽이 맛있었습니다. 그냥 오리알죽 하나만도 먹으러도 갈만한것 같아요
처음에는 오리알죽이라고 하셔서 오리알도 없는데? 라고 생각했는데
한술떠보니 오리알이 아래쪽에 송송 박혀있었어요


후식으로는 맛탕이 두조각 나왔습니다.
솔직히 맛탕은 깔끔하고 맛있었지만 그래도 중식 후식은 역시 리치같은 과일이 더...후훗


T 포토갤러리가 있다고 하더니만
10장의 사진이 아래처럼 예쁘게 엽서같이 포장되어 있었죠...
맛있는 밥도 먹고 좋은 사진도 보고....
사진이 너무 좋아서 책상 앞쪽에 예쁜 액자에 담아 걸어놔도 좋을거 같아요


덕분에 맛있는 밥도 먹고 와 오늘 너무 호강하고 돌아왔습니다.

조금 찾아보니 Week & T가 레스토랑 행사만 있는건 아니더라구요
대학축제인 University Week&T, Rock Festival Week&T, Beach Party Week&T, Design Street Week&T,
Jazz Festival Week&T 등 정말 많은 행사를 했더라구요
기간이 딱 한주 밖에 않되는 것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Week&T 진짜 좋은 행사 인듯합니다.
다음 Week&T가 벌써부터 살짝 기다려지네요..ㅎㅎ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엥겔지수 높은 우리가족 : 요리 & 외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1동 | (주)아데나가든
도움말 Daum 지도
Favicon of https://kumdochef.tistory.com BlogIcon 홍콩달팽맘 | 2009.11.12 01:21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오홋.... 눈에 익은 딤섬이.. ^^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11.12 08:21 신고 | PERMALINK | EDIT/DEL
아쉽게도 샤오롱빠오는 아니었어요...ㅎㅎ
동윤엄마예용~ | 2009.11.14 11:12 | PERMALINK | EDIT/DEL | REPLY
어!! 나 여기 가봤어
맛났던 기억이 새록새록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11.15 20:32 신고 | PERMALINK | EDIT/DEL
ㅇㅇ 오리알죽 맛있드만...인상적이었음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