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310)
Family (51)
Sewing and knitting (3)
Kitchen (236)
Restaurant (19)
Event (0)
Only Me (1)
mp3
mp3
frivers
frivers
mp3
mp3
Los mejores juegos
Los mejores juegos
kizi friv 1
kizi friv 1
«   2019/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812,469 Visitors up to today!
Today 0 hit, Yesterday 17 hit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2009.06.04 08:00
얼마전 블로그코리아에서 하는 블로거 리뷰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이름하여 "곰씨네 힘내라 직딩세트 리뷰"
지인들과 약속을 잡고 일이 생겨 중간에 멤버가 좀 바꼈지만 그래도 결국 오늘!!!
고기먹으러 다녀왔습니다.

곰씨네는 사실 회사근처에도 있어서 점심때 차돌된장밥이랑 김치말이국수를 먹어러 종종 가는 곳인데
이런 이벤트까지 당첨되고나니 더 기분이 좋더라구요
곰씨네 완전 사랑하게됬지 뭐예요..큿큿

하지만 블로거리뷰 이벤트는 본점, 그러니깐 곰씨네 역삼점에서만 한대서 차를 가지고 슝슝~


곰씨네 역삼점 전경입니다.
앞에 주차장이 있고 1~2층이 식당인듯합니다.
전 1층에서 먹어서 2층은 잘모르겠지만 1층은 밖이 뻥 뚤린 시원~~~한 구조였죠

위치가 강남역가 가까워서 주차장이 협소할까 걱정했는데 나름 주차장도 널찍하더라구요
그냥 보기에는 5대씩 3줄은 너끈하게 주차시길수 있을듯합니다.
고기 먹을떄는 보통 술을 드시니 차를 얼마나 가져오시겠나 하는 생각도 들지만 은근히 차들이 많더라구요

아 저 간판 윗쪽으로 플랜카드가 보입니다.
힘대라 직딩 3만원~!!!!!
솔직히 먹어보고나니 갈비살, 갈매기살, 우삼겹 총 4인분에 3만원은 정말 저렴한 가격인듯합니다.


기본반찬은 얼음동동 동치미와 파절이 그리고 상큼한 무생채입니다.
마늘과 쌈야채 그리고 소금장과 양념장도 있었는데 먹는것을 보고 그만 흥분하여 못찍었어요 안타까워라..


왼쪽부터 우삼겹 1인분, 갈매기살 1인분, 갈비살 1인분입니다.
이걸 다 먹고다면 이 셋중에 한가지를 1인분 더 먹을 수 있답니다.
저희는 곰씨네의 대표메뉴 우삼겹을 선택했어요


이것이 바로 갈비살과 갈매기살, 저저 살결을 보세요....또 침나오네..


이것이 바로 불판에 올리자마자 다익어버린다는 입에서 살살녹는다는 우삼겹입니다.

육식주의자인 남편과 저, 그리고 같이간 2인은 각각 1인분으로는 살짝 아쉬워서
(솔직히 고기좋아하는 저와 남편에겐 고기양이 살짝 부족했어요)
이걸 다 먹고도 갈비살을 2인분 추가해서 먹었는데
그뒤에 밥을 보고 후회막심....
뒤에 나오는 밥도 예술이었거든요


무려 구수한 차돌된장밥이 2인분, 꼬들꼬들한 소삼겹김치밥이 2인분,


김치말이국수 1인분까지
← 이것이 바로 제가 점심때도 가서 먹는다는
    김치말이 국수입니다.
    더운 여름엔 완전 최고!!






첨엔 이걸 다 어떻게 먹어 했는데
왠걸요 완전 게눈감추듯이 사라진 밥들..
과식으로 배두들기며 오늘 입 호강한다고...ㅎㅎ

첨엔 그저 세트메뉴 이름을 참 재밌게 지었구나 하고 봤는데
먹고 보니 뭐하나 빠지지 않는 완소 메뉴에 추가로 밥과 국수까지...
게다가 가격까지 착하니 진짜 그야말로 힘든 경제상황에 직딩에게 힘을 주는 메뉴인것 같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곰씨네 본점
도움말 Daum 지도
Favicon of https://hanttol.tistory.com BlogIcon 솔이아빠 | 2009.06.04 08:11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이런 이벤트도 있었군요. ㅋㅋ 단골 역삼점 ㅋㅋㅋㅋ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6.04 08:13 신고 | PERMALINK | EDIT/DEL
저도 단골 근데 전 삼성점..ㅎㅎ
어라 이런것도 있네 하면서 별생각없이 응모해봤는데 당첨되서
간만에 고기좀 먹었죠..ㅎㅎ
Favicon of https://kumdochef.tistory.com BlogIcon 검도쉐프 | 2009.06.05 08:33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음식이 맛깔스러워보이는데요. ㅎㅎ
Favicon of https://derji.tistory.com BlogIcon 햇살져니 | 2009.06.07 09:11 신고 | PERMALINK | EDIT/DEL
네!!!! 원래 제가 좀 좋아하는 곳이예요
이벤트까지 당첨되서 너무 좋았어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